본문 바로가기
뉴스(News)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 빌보드 차트에서 빛나는 성과!

by 소리노리 2023. 8. 4.
728x90
반응형
SMALL

너무나도 반가운 소식이 도착했어요! 🎉🎉 우리의 가수 임영웅님의 자작곡 '모래 알갱이'가 빌보드 차트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답니다. 😍😍 이야기를 들어보니, 정말로 뿌듯하고 기쁜 마음이 들어요. 그럼 이제부터 임영웅님의 '모래 알갱이'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볼게요. 🎵🎵

 

임영웅 '모래 알갱이' 7주 연속 美빌보드 순위권…정해인도 반한 노래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가수 임영웅의 자작곡 '모래 알갱이'가 꾸준히 빌보드 차트에 들고 있다. 가수 임영웅이 8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하나원큐 K리그1 202

meet2.kr

1. '모래 알갱이'의 빌보드 차트 성적

우리 임영웅님의 자작곡 '모래 알갱이'가 빌보드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어요. 지난 3일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모래 알갱이'는 151위로 기록됐어요. 이로써 지난달 25일 159위보다 상승해 7주 연속 순위권에 들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답니다. 🎉🎉
이 곡은 임영웅님의 두 번째 자작곡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임영웅님이 직접 분 휘파람을 담은 노래랍니다.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의 조회 수는 현재 1천100만 뷰를 돌파하면서 고공행진 중이에요. 🚀🚀



2. '모래 알갱이'의 국내 음악 방송 성적

'모래 알갱이'는 국내 음악 방송에서도 뛰어난 성적을 보여주고 있어요. 지난 6월 17일 MBC '쇼! 음악 중심'에서 1위를 달성했으며, 지난달 15일에도 1위를 차지했답니다. 그뿐만 아니라 MBC M '쇼! 챔피언'에서 역시 1위를 기록하며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어요. 🏆🏆🏆



3. 배우 정해인의 '모래 알갱이' 언급

한편 배우 정해인님은 지난 3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D.P.' 시즌2 관련 인터뷰를 가지던 중 임영웅님의 '모래 알갱이'를 언급했어요. 최근 열린 10주년 팬 미팅에서 '모래 알갱이'를 불렀기 때문이랍니다. 🎤🎤
정해인님은 이날 "내가 어떻게 보면, 보잘것없고 작아졌던 순간이 많았다. 센 척하지만, 자존감이 떨어질 때가 있었다"라며 "이 노래의 가사가 내 마음과 심정을 잘 대변해 줬고, 위로해 줬다. 그래서 이 노래를 팬분들에게 들려드리고 싶었다"라고 말했답니다. 🎶🎶



4. '모래 알갱이'에 대한 나의 생각

저도 '모래 알갱이'를 들어보았는데요, 정말로 감동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이었어요. 임영웅님의 감성이 곡에 잘 녹아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 곡이 빌보드 차트에 오르는 성과를 이루었다는 것은 정말로 놀라운 일이에요. 임영웅님의 노래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위로를 받고, 힘을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5. '모래 알갱이'를 들어본 너의 생각은?

여러분도 '모래 알갱이'를 들어보셨나요? 이 곡을 들으며 어떤 생각이 드셨는지 궁금해요. 또한 임영웅님의 다른 곡들 중에서도 좋아하는 곡이 있다면, 그 이유와 함께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렇게 임영웅님의 '모래 알 갱이'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눠봤는데요, 앞으로도 임영웅님의 활동을 많이 기대해봅니다. 그럼 다음에 또 새로운 이야기로 찾아뵐게요. 안녕히 계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