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News)

유튜버 대도서관과 윰댕, 8년 만의 이혼 발표...그 이유와 이후는?

by 소리노리 2023. 7. 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리노리입니다! 🌸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유튜브 세계에서 큰 화제가 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해요. 바로 유명 유튜버 대도서관과 윰댕의 이혼 소식이에요. 😢 이 두 사람은 2015년 결혼하여 8년 동안 부부로서의 생활을 이어왔는데, 최근에 이혼을 발표하게 되었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어 볼까요? 🤔
 



1. 이혼 발표 💔

지난 30일, 대도서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대도서관TV'에서 '중대발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했어요. 그곳에서 "이번에 윰댕님과 제가 합의 이혼을 하게 됐다"라는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 이 결정은 두 달 전쯤부터 결정이 됐다고 하네요. 서로 좋은 친구로 지내자고 이야기했다는 것이죠. 🤝



2. 이혼 후의 생활 🏠

이혼 후에는 각자 살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어요. 윰댕님은 7월 초에 이사를 가게 되었고, 대도서관은 다음달 말 정도에 이집을 정리하고 이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3. 이혼의 이유 🤷‍♀️

그런데 왜 이혼을 결정하게 된 걸까요? 대도서관은 "7년 정도 결혼생활을 했는데, 안 좋은 일로 헤어지는 것은 아니다"라며 "살다보니 일에 집중하고 싶기도 하고, 친구로 더 잘 맞을 수 있는데 가족으로 살다보니 부딪히는 부분이 있었다"고 말했어요. 😔



4. 재산 분배 💰

재산 분배에 대해서는 "각자 번 것을 각자 가져가는 것으로 합의했다"며 "서로 더 줄 것 없이 살면서 도울 것 있으면 돕고 친구처럼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답니다. 🤗



5. 이혼 후의 관계 👫

이혼 후에도 두 사람은 친구로서의 관계를 이어가고 있어요. 대도서관은 "윰댕님이 이사를 나갔지만 한주에 한 번씩 본다"고 덧붙였습니다. 윰댕 역시 방송에 등장해 "서로 힘든 시기가 있었다"며 "굳이 서로 상처를 줄 필요가 있나, (이혼을) 결정하고 나니 더 친해졌다"고 말했어요. 🌈
 
이렇게 유튜버 대도서관과 윰댕의 이혼 소식을 함께 나눠봤는데요, 두 사람이 앞으로도 좋은 친구로서 서로를 응원하며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 또 새로운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 소리노리 올림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