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드라마

[꼬꼬무 2화] 2005년 화상전문 병원의 미스터리, 엄씨의 이야기를 파헤치다! 🕵 PART. 2 [꼬꼬무 2화 내용요약 정리/ 꼬꼬무 화상전문 병원 이야기]

by 소리노리 2023. 7.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리노리입니다. 🌸 이전 이야기에서는 엄씨가 방화를 저지른 이유와 그녀의 주변에서 계속 사람이 죽는다는 이야기를들려드렸는데요! 오늘은 그 이야기를 이어가보려고 합니다. 🕵️‍♀️

엄씨의 주변에서 계속 사람이 죽었다?

엄씨의 남동생이 경찰서를 찾아왔어요. 보통 가족이 찾아오면 선처를 바라거나, 자신의 가족은 그럴 사람이 아니라고 주장하며 감정 소모를 하게 만드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 남동생은 달랐어요. 자신의 누나 주변에서 계속 사람이 죽었다고 뭔가 이상하다고 말을 해줬어요. 엄씨는 재혼을 했어요. 첫 번째 남편이 사망했고, 첫 번째 남편과의 사이에서 있었던 딸이 있었는데 딸도 사망했어요. 이후 재혼했고, 두 번째 남편과의 사이에서 아들을 낳았다고해요. 그리고 두 번째 남편도 사망했어요. 그냥 넘기기엔 뭔가 찜찜해서 수사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두 번째 남편의 가족들은?

경찰은 가장 먼저 두 번째 남편의 가족을 찾아갔어요. 두 번째 남편의 가족들은 엄씨를 되게 착하고, 싹싹한 사람으로 기억하고 있었다. 시댁 식구들에게 잘했고, 음식도 해오고, 어머니에게도 매우 살갑게 굴었다고하네요.. 그리고 남편의 누나에게도 매우 친근하게 잘했다고 해요. 두 번째 남편의 친구들도 다들 긍정적으로 생각했다고 했습니다.

엄씨의 첫 번째 남편과의 이야기

엄씨의 첫 번째 남편은 어떤 사람이었을까요? 그는 어떤 사람이었는지, 그리고 그와 엄씨의 관계는 어떠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이야기는 다음 파트에서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

2023.07.29 - [TV, 영화, 드라마] - [꼬꼬무 2화] 2005년 화상전문 병원의 미스터리, 엄씨의 이야기를 파헤치다! 🕵 PART. 3 [꼬꼬무 2화 내용요약 정리/ 꼬꼬무 화상전문

 

[꼬꼬무 2화] 2005년 화상전문 병원의 미스터리, 엄씨의 이야기를 파헤치다! 🕵 PART. 3 [꼬꼬무 2화

인녕하세요, 여러분! 소리노리입니다. 🌸 이전 이야기에서는 엄씨의 주변에서 계속 사람이 죽는다는 사실과 그녀의 첫 번째 남편과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오늘은 그 이야기를 마무리하

sorinori.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