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드라마

[꼬꼬무 1화] 1987 인간청소, 형제 보육원의 미스터리를 파헤치다! 🕵 PART. 2 [꼬꼬무 1화 내용요약 정리/ 꼬꼬무 형제 보육원 이야기]

by 소리노리 2023. 7.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리노리입니다. 🌸 이전 파트에서 시작한 '1987 인간청소, 형제 보육원'의 이야기를 이어가려고 합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

실종된 아이들의 행방

아이들이 강제로 내려진 그 곳, 그곳은 바로 '형제 보육원'이었어요. 😱 아이들은 폭행과 함께 강제적인 규율에 맞춰 행동해야 했고, 그 곳에서의 생활은 그들에게 큰 상처를 남겼어요. 😢 그런데 이 보육원은 단순히 아이들을 보호하는 곳이 아니었어요. 아이들을 강제로 노동에 참여시키는 곳이었죠. 😨 그들은 하루에 10시간 이상 일해야 했고, 그 대가로 받는 것은 단지 밥 한 끼뿐이었어요. 😔

보육원의 미스터리

그런데 이 보육원에는 더 큰 미스터리가 있었어요. 보육원에는 아이들이 계속해서 사라지는 일이 발생했어요. 😱 그리고 그 사라진 아이들은 결코 다시 돌아오지 않았어요. 😨 이 보육원에서의 끔찍한 일들은 결국 1987년에 밝혀지게 되는데요. 그 해, 보육원에서 일어난 일들이 공개되면서 사람들은 큰 충격을 받게 되었어요. 😭

1987, 인간 청소의 끝

1987년, 이 보육원에서의 일들이 공개되면서 사람들은 큰 충격을 받았어요. 아이들이 강제 노동에 참여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계속해서 사라지는 일이 발생했다는 사실에 사람들은 믿을 수 없었어요. 😱 그런데 이 보육원의 미스터리는 아직도 완전히 밝혀진 것은 아니에요. 아이들이 왜 사라졌는지, 그리고 그들이 어디로 갔는지는 아직도 미스터리입니다. 😨

 

'1987 인간청소, 형제 보육원'의 이야기는 끝이 나지 않았어요.

다음 파트에서 이 이야기를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음 파트에서 뵙겠습니다, 여러분! 🌸

2023.07.29 - [TV, 영화, 드라마] - [꼬꼬무 1화] 1987 인간청소, 형제 보육원의 미스터리를 파헤치다! 🕵 PART. 3 [꼬꼬무 1화 내용요약 정리/ 꼬꼬무 형제 보육원 이야기]

 

[꼬꼬무 1화] 1987 인간청소, 형제 보육원의 미스터리를 파헤치다! 🕵 PART. 3 [꼬꼬무 1화 내용요약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리노리입니다. 🌸 이제 마지막 파트, '1987 인간청소, 형제 보육원'의 이야기를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 보육원의 미스터리 해결 1987

sorinori.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